또한 스텔라는 더 나은 치료와 교육을 목적으로 한 모금을 위해 여러가지 활동들과 이벤트 들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스텔라가 단순한 ‘재단’이 아니라 하나의 ‘재미’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러한 행사들로 사람들이 좀 더 정신 건강에 대해 편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규칙적인 운동, 적절한 숙면을 갖고 사람들과 어울리며 더불어 우울증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세계 정신건강의 날

스텔라는 오는 10월 10일 WHO가 지정한 세계 정신의 날을 맞이하여 다른 국제적인 단체들과 협력하여 사람들의 더 나은 정신 건강을 위해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할 것입니다.

스텔라 자선쇼

2017년 블루먼데이(1월 16일)에 한국과 해외의 전문가들과 유명인사들을 초대하여 자선쇼를 개최하여 그들이 정신건강을 대하는 법, 다루는 법, 극복법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열린 대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이 행사는 전문적인 공연장소, 홀 등에서 공식적으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일라르디 박사의 우울증 치료 관련 도서의 번역본 역시 소개될 예정입니다.

스텔라 첼린지

서울에서 모든 연령과 모든 신체적 조건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16년 말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주 3회의 30분의 에어로빅이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스텔라는 이러한 재미있는 행사가 사람들이 운동을 다시 시작하게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스텔라 숙면 첼린지

숙면 부족은 알려진 바와 같이 정신 건강에 깊이 연관이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가져야 공부의 능률이 올라간다는 과학적인 근거에도 불구하고 한국 학생들의 평균 수면시간은 5시간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캠페인 개최로 사람들의 숙면을 좀 더 연장하고 공부와 일, 기분, 창의성에 연관하여 잠의 중요성에 대해 직접 보여주고자 합니다.

스텔라 페스티벌, Let’s beat depression

한국에서는 최근 시즌마다 여러가지 페스티벌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도와주실 DJ들을 초대하여 하나의 멋진 페스티벌을 주최하려 합니다. 수익금의 전 금액은 스텔라 재단의 활동을 위한 모금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좀 더 긍정적인 인식의 변화와 함께 재밌는 축제가 되길 기대합니다.

스텔라 영상 공모전

사람들의 인식 개선과 편견을 줄이기 위한 우울증(정신건강 관련) 짧은 공모전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아마추어 혹은 전문 영상, 영화 제작자들을 대상으로 관련 전문가들이 심사를 맡게 될 계획입니다.